휴게텔서 불법 성매매 알선 업주 적발 노컷뉴스

남성 동성애자들이 즐겨찾는 휴게텔에서 부도덕한 난교(亂交) 행위를 벌이고 있음을 추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가 나왔다. 이곳을 이용한 남성 동성애자들의 글을 보면 휴게텔에서 남성 동성애자 간 집단 난교가 벌어지고 있으며 콘돔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공간임을 추정할 수 있다.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곳에는 샤워실과 안마의자, 운동기구, 수면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 언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하루 약 6-7명의 손님으로부터 1회 10만원의 화대를 받는 등 10개월동안 5억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취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업주와 마담 L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며 나머지는 불구속 수사할 방침이다.

 

S휴게텔 운영자는 “센조이는 화장실에서 í•  수 있게 í•´ 놨다. 경기도 ê³ ì–‘ Q휴게방도 “센조이 시설과 콘돔, 젤이 비치돼 있느냐”는 질문에 “콘돔과 젤은 있지만 센조이 시설은 없다”는 답변이 달렸다. 이용자 POOO는 “토요일 자정 넘어 그룹방 커튼 뒤에서 그룹섹스를 í•œ 게 좋았다”ë©´ì„œ “성관계를 가진 ê·¸ 사람을 다시 ë³´ê³  싶다”ê³  올려놨다.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H휴게텔을 이용한 게이들은 이용후기 댓글에서 부도덕한 성행위의 실태를 적나라하게 표현했다. 아이디 인OO은 “H휴게텔에 주말 새벽에 40대 남성들이 많이 있었다. 샤워를 하고 지나가는 데 남성 한명이 붙잡고 (성행위를) 하고 싶다고 í•´ì„œ 방에서 했다”ë©´ì„œ “몇 명이 ê·¸ 장면을 ë³´ê³  있는 것도 흥분이 됐다.

 

여수시, ‘전남 최초’ 유아 생존수영 지원…보육사업 ‘확대’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시민중심의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어린이집 보육사업을 확대’한다. 여수시에 따르면 올해 어린이집 보육사업 13개에 시비 39ì–µ 4천만 원을 투입한다. 특히 정기명 여수시장은 민선8기 ‘생존수영 교육, 유아까지 확대 ... 신유선 김천휴게소장은 “온수와 난방 등에 사용되는 휴게텔 운영비용이 부담스러울 때도 있지만 고객들에게 더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편의시설을 수시로 보강하고 있다”ë©° “보수 공사를 마친 뒤에는 전화로 감사의 뜻을 전하는 고객들도 있다”ê³  말했다. 하루 평균 200여명이 이용하고 있는 김천휴게소의 휴게텔은 운전기사들 사이에서는 고속도로 최고의 쉼터로 꼽히고 있다.

 

경우에 따라 상권정보시스템의 “창업자가진단확인서”, e-러닝교육 수료증(12시간 이상) 등 추가적인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지역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풍선효과가 나타나지 않게 틈새 없이 강력한 단속을 해야 한다는 지적도 있다. 김강자 한남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성매매 전담반을 만들어 전국적으로 공조 수사를 해야 성매매가 음성적으로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ê³  강조했다. 충남일보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 업소는 업소 내부에 벽으로 위장한 문을 설치, 성매매를 원하는 손님들에게 장소를 제공하는 등 눈가림시설까지 설치했다.

 

가운데에 안내실이 있고 양쪽으로 번호가 적힌 방이 줄을 지어 있다. 경상남도지방경찰청 방범지도계 풍속담당 관계자는 “90년초부터 불기 시작하던 휴게텔 바람이 조금 식긴 했지만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ë©°, “í•œ 때는 100곳이 넘어가기도 했는데 지금은 대부분 전업을 하고 있다”ê³  말했다. 일본에서는 값싸고 간편하게 숙박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일본 전역에 약 1000ì—¬ 개가 넘는 휴게텔(캡슐호텔)이 성업중이다. 80년대에 일본에서 캡슐호텔이란 이름으로 등장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1995ë…„ 10월에 처음으로 도입됐다.사우나와 비슷한 형태로 운영되지만 캡슐 속에서 안락한 잠자리가 보장된다는 것과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것이 다르다. 조사결과 이들은 휴게텔과 단란주점 사이에 특수 리모컨으로만 열리는 비밀통로와 폐쇄회로 TV 등을 설치해 경찰 단속을 피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젊은 업주들은 굳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서 음란물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A씨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아~네’ 정도만 답하고 별로 í•  말이 없어 머뭇거리고 있는데 ‘처음인가 보네. ë‚´ê°€ 몇 ì‚´ 더 많으니까 누나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이야기 하라’ê³  한다. 그래서 ‘결혼은 했느냐’ ‘애는 몇이나 되느냐’ ‘휴게텔에 ì „í™” 하면 얼마나 버느냐’ ‘집에서는 아느냐’하는 딱딱한 질문만 몇 ê°œ 했다. 그랬더니 ‘연상이라서 싫으냐’는 식으로 묻고는 대답이 없으니 ‘다음에 보자’하며 전화를 끊었다. 남성전용 휴게실이나 휴게텔(ë°©)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은 도내에 모두 32곳이다.

 

ì •ì•¡ 굳은 것과 기타 지저분한 것들이 베개에도 덕지덕지 붙어 있다”ë©´ì„œ “사면발니(게이 사이에서 자주 옮는 기생곤충) 걸릴까봐 무섭다”ê³  토로했다. 휴게텔은 콘돔 등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성행위 공간으로 묘사돼 있다. 현O는 “시설이 좋고 친절하긴 한데 손님들이 나간 자리에 콘돔 껍질 같은 것은 좀 정리해주면 좋겠다”ê³  해놨다. SOOOOO도 “휴게텔 청소 좀 제발 하라”ë©´ì„œ “어딜 가도 찐득한 메트리스에 너무 어두워서 바닥에 나뒹구는 콘돔을 ë°Ÿì•„ 기분만 나쁘다”ê³  지적했다. 아이디 ê³°OOOO도 “오래간만에 H휴게텔을 갔는데 ë‚´ 스타일이 있었다”ë©´ì„œ “오럴섹스를 하고 있는 ê·¸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다가서니 다행히 내치지 않았다.

 

서초서 에서 근무했던 신영숙 경찰청 여성청소년과 반장은 “당시 성매매 집결지가 타격을 받으면서 안마시술소가 본격적인 성매매 온상으로 부상했다”ê³  전했다. ‘성매매 방지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지 23일로 만 5ë…„, 경찰의 성매매 단속은 풍선효과와의 전쟁이었다. ‘성매매 풍선효과’는 풍선의 한곳을 누르면 다른 곳이 불거져 나오는 것처럼 특정 지역을 단속하면 다른 지역에서 성매매가 생겨나는 현상이다. 22일 경찰청이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김희철(민주당) 의원에게 제출한 ‘ì „êµ­ 경찰서별 성매매 사범 검거현황’ 자료에 따르면 성매매 단속 실적 1위 경찰서의 변화는 이 같은 풍선효과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

휴게텔서 불법 성매매 알선 업주 적발 노컷뉴스

Leave a Reply

Gravatar